2010년 4월 8일 목요일

세일즈포스 CRM 30일 무료 체험을 경험

 전세계 고객관계관리(CRM) 및 클라우드컴퓨팅 리더 , 세일즈포스닷컴에서 세일즈포스 CRM 30일 무료 평가판을 공개하였습니다.

 

CRM

 CRM(고객 관계 관리)은 잠재 고객을 포함한 기존 고객과 기업간의 모든 관계를 관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CRM의 궁극적인 목표는 기업의 프로세스, 임직원 및 IT기술을 통합시켜 신규고객 유치, 기존 고객 만족, 그리고 지속적인 만족도 유지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전략적인 면에서 CRM은 우리회사의 고객이 누구인 지, 또 그 특징은 무엇인 지를 자세히 파악하는 기반이 되어줍니다. 이 기반을 잘 활용하면 기업과 그 고객 모두에게 유익한 비즈니스를 실현하고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대고객 영업,서비스 등을 전반적으로 책임지는 CRM은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기업이 반드시 달성해야할 과제입니다. 오늘날 CRM은 기업과 고객이 관련된 모든 비즈니스와 행동을 말하는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CRM은 영업을 기본으로 기업활동의 다양한 영역을 포괄해야 합니다.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 분야로 확산되고 통합되는 것은 필수조건이 되었습니다.세일즈포스닷컴의 CRM 솔루션은 영업,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의 영역들을 망라하여 통합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아닌 서비스형으로 공급되는 CRM솔루션인 세일즈포스닷컴은 각 영역별 분산된 소프트웨어나 시스템 도입을 걱정할 필요없는 통합된 솔루션과 플랫폼을 제공해드립니다.인사,재무 등 관련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의 선택과 연동도 세일즈포스닷컴의 클라우드 컴퓨팅기반이라면 비교할 수 없이 저렴하고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단번에 선진형 시스템을 도입하고 활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 CRM, 오늘날의 치열한 경쟁환경에 더욱 각광받는 솔루션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사랑받고 있는 세일즈포스닷컴의 CRM솔루션, 30일 무료체험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